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사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 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고

현금성 상품을 구매 하였을 때에도 결제 대행사에서 결제를 제한 하기 때문에 이 또한 정책 이유가 해당이 되어서 결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미성년자 및 외국인, 법인명의, 선불폰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결제 제한 정책에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법인 휴대폰, 정액요금제 휴대폰, 선불 휴대폰,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현재 요금이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라면 대표적인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말씀드리긴 정말 어렵습니다. 위에 나열한 예시에 소액결제 정책전문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결제를 위해서는 전문적으로 운영하는곳 전문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평소에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 휴대폰 이거나, 소액결제로 큰 금액을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되는 이유는 휴대폰 소액결제 인증번호가 오지 않거나, 통신사에서 고객의 소액결제 서비스를 차단했거나, 결제대행사의 정책으로 인해 결제가 안되는 경우, 미납도 없는데 소액결제 한도를 사용할 수 없는 소액결제 미납전문 경우 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